드리머쑨 2024. 6. 30. 14:34
반응형

다른 사람을 유쾌하게 만드는 성품, 

이러한 성품, 인성은 하나의 자산입니다. 그리고 이 자산은 질적으로 양적으로 부족한 서비스를 대체해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를 대체할 만한 서비스나 자산은 없습니다. 

서비스의 품질이 약간은 부족해도 인성으로 노력으로 커버되는 경우가 의외로 많습니다. 

그때 중요한 인성이 바로 유쾌한 성품, 그리고 기꺼이 다른 사람을 도와주려는 마음입니다. 

이걸 가지고 있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습니다. 

그저 자신의 업무 영역에서 벗어나지 않은 채 컨베이어벨트에 앉아있는 사람인양 정해진 틀 속으로 들어와야만 일을 하는 사람들이 조직에는 은근히 많습니다. 그런 사람은 정확한 서비스의 품질이 지켜지지 않는 순간 내쳐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데 사람이 하는 일이란 게 어떻게 완벽한 품질을 제공할 수 만 있겠습니까? 그때의 부족함을 성품으로 커버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