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by myself
라미 샤프 만년필 AS받는 방법, 라미고객센터 AS센터
드리머쑨
2024. 6. 10. 1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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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미 만년필과 샤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샤프를 하나 선물 받았습니다. 알스타 샤프 아쿠아틱입니다. 24년 한정판이라고 하네요.
선물을 받았고, 한정판이라니 최대한 아끼며 잘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샤프를 집 책상에서 떨어뜨렸네요. 외관은 멀쩡합니다. 그런데 샤프심이 잘 나오질 않네요.
뭔가 문제가 생긴듯합니다.
샤프가 AS가 되리라는 생각 못했습니다.
블로그를 찾아보니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라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들어가, 제일 하단 '고객문의'에 '수리'가 있습니다.
라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lamyshop.kr)
수리와 관련해 대략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 라미 필기구는 구입일로부터 2년간 보증
- AS접수는 구입매장을 방문하여 증상을 설명하고 접수하거나 AS센터로 직접 발송하여 접수, 단 이때는 구매 영수증이나 상품케이스 동봉 후 택배 발송, 상품만 보내면 AS가 안되다고 합니다.
- 동봉할 메모는 날짜, 이름, 연락처, 상품명, AS사유, 요청사항, 수리 후 택배 받을 주소입니다.
- 수리 기간은 최대 2주라고 합니다.
- 발송 시 택배비는 고객부담, 수리 후 택배비는 라미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661-6825입니다.
- 발송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476번 길 65-16 LAMY 고객센터 (02-2192-9575~6)입니다.
접수를 위해 LAMY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저는 AS센터에 있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습니다. (02-2192-9575~6)
반드시 구매영수증 혹은 바코드가 부착된 박스를 반드시 동봉해야 한다고 말해주시네요.
(제 경우엔 선물을 받아서 구매영수증은 없고, 다행히 박스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필요한 내용에 대해 바로 문자메시지를 보내주시네요
이제 택배를 보내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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